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서울[면목점]
브레이크 밟을때 소리
석*재
25.10.28 23:52
조회수
33
댓글수
1
석*재
25.10.28 23:52:50
조회수
33
추천수
차량모델명
520d
연식
2015년
차량번호
47라7776
주행거리
88000 Km

패드도 많이 남아있는데 갈리는듯한 소리가 납니다.

비교적 살살 밟을때 서걱서걱 소리가 납니다.(정지하기전)

세게 밟을땐 아무소리 안나구요.

뭐가 문젤까요?

 

  • 서울[면목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0.29 07:5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