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내주행의 경우 고속은 없기 때문인지 모르는데 이때에는 핸들 떨림 등의 증상은 없는데
고속도로 주행시 시속 80km 정도 이상에서 핸들 떨림 증상이 나타납니다.
떨림 정도는 눈으로 봐도 핸들이 떨림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 떨림 증상 때 하체 정도 부근으로 여겨지는데 부웅~ 하고 무어라 글로 표현하기 어려운 소음이 있습니다.
속도를 줄였다가 다시 가속을 해도,
시동을 아예 끄고 잠시 정차 후 출발을 해도
같은 증상입니다.
예전에는 없던 증상입니다.
혹시나 아래 사항이 관련이 있는지 몰라 우선 적어드리면
운행 중 특이사항 이 몇 차례 있었는데
고속도로에서 시속 100km 인 상황에서 앞타이어 인지 뒷타이어 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타이어 한 개가 공기 부족으로 펑크가 났었는데 그 펑크가 무엇에 찔리어 나타난 펑크가 아니고 공기가 부족한데 고속 주행이 이뤄지다보니까 휠에 의해 타이어 약한 부분이 찢어져서 펑크 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는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펑크에 대한 인식을 금방 못하고 제가 느끼기로 약 500m 정도 운행하고서 멈추었고 이 때 타이어 상태는 휠에 의해 갈려서 찢어진 상태가 발견되었고 이 타이어 한 개만 새 타이어로 교체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