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유니카
냉각수 보조탱크 크랙이 발생했습니다. 교환 문의드립니다.
권*빈
25.11.01 02:31
조회수
36
댓글수
2
권*빈
25.11.01 02:31:12
조회수
36
추천수
차량모델명
X5 E70 3.0si
연식
2008.07
차량번호
58버 8598
주행거리
204600 Km

안녕하세요, 오일교체와 지난번 하체점검까지 잘 마쳤던 x5 차량입니다.

 

4년만에 냉각수 보조탱크 크랙이 발생하였습니다. 4년 전 냉각라인은 모두 교체했기에 보조탱크만 우선 교환하고싶은데요,,

 

대략적인 공임과 부품 비용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수입차] 유니카
    좋아요 1
    대략 15~20정도하실거에요(부가세별도) 실제차이는 나실수는 있답니다^^
    대략 15~20정도하실거에요(부가세별도)
    실제차이는 나실수는 있답니다^^
    2025.11.01 07:05
  • x5쥐붕
    좋아요 0
    아이구, 이른 아침부터.. 감사합니다. 혹시 오늘 중 방문드려도 정비가 가능할까요?
    아이구, 이른 아침부터.. 감사합니다.
    혹시 오늘 중 방문드려도 정비가 가능할까요?
    2025.11.01 10:3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