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양*훈
25.11.02 23:03
조회수
37
댓글수
1
양*훈
25.11.02 23:03:02
조회수
37
추천수
차량모델명
알티마 2.5
연식
2018
차량번호
05어3425
주행거리
14만 5천

주행중 D로 두고 브레이크를밟고있으면 소음이 남.

N으로 변환하면 조금 줄어들긴하나 여전히 소음이

남.양재공임나라에 몇달전에 이문제로 맞겼고 

미미가.헐거워져서 교체하면 괜찮을꺼라해서 교체하였으나여전히 소음이발생 .

특이점은 에어콘을키거나 난방을 키면 소음이 더 커짐.

소음문제를확인하고 고치고싶음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1.03 08:4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