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대구[산격점]
BMW520D 차량 떨림이 심합니다
서*호
25.11.04 11:31
조회수
34
댓글수
1
서*호
25.11.04 11:31:41
조회수
34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520D
연식
13년식
차량번호
22모9059
주행거리
16만 Km

13년식 BMW520D 차량인데 16만 정도 운행한 차인데 

요즘 날씨가 추워지니 아침에 밖에서 냉간 시동후에 주행중 차량 떨림이나 소리가 심합니다 

주행중에는 덜 나는데 특히 정차중에 이전과 다르게 실내에서 많이 떨리고 소음도 나는데요 엔진진동이 

그대로 실내로 들어오는듯한 느낌이네요 변속이나 과속방지턱 넘을때도 차 소음도 많이 나고 

떨리고 그런느낌이네요  

실내 지하주차장에서 주차중 아침에 시동이후 주행중에는 정차중에도 덜 떨리는 느낌인데 

제 생각에 엔진 마운트 미션마운트쪽 노화로 그러지 않을까 싶습니다 

 

엔진 마운트랑 미션마운트 교체 작업 공임은 얼마인지요?

그리고 부품은 구매해서 가볼까 하는데 저렴한 부품으로 추천할만 부품 있을까요?

  • 대구[산격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미미 1대분 교환 공임은 25~30만원정도 나옵니다.. 진동이나 소음은 차가 입고 된 후 점검후 정확한 견적은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미미 1대분 교환 공임은 25~30만원정도 나옵니다..
    진동이나 소음은 차가 입고 된 후 점검후 정확한 견적은 나옵니다..
    2025.11.04 11:5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