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오토넥스써비스
몇일전 미션오일이랑 엔진오일 겉밸트 교체했습니다. 그때 점검 스테빌라이저
라*지
25.11.06 10:36
조회수
46
댓글수
1
라*지
25.11.06 10:36:28
조회수
46
추천수
차량모델명
벤츠 E220 CDI BE/BlueTEC (W/S212)
연식
2014년
차량번호
182보5345
주행거리
202000 Km

몇일전 미션오일이랑 엔진오일 겉밸트 교체했습니다. 그때 점검 스테빌라이저 안좋다고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스테빌라이저 구매하려고 보니 전면이랑 후면 2개씩 4개가 있는건가요?

 

제가 제품 구매할떄 어떤거 사서 가야될지 혹시 알수 있을까요? 전면부인지 후면부인지 모르겠네요

 

  • [수입차] 오토넥스써비스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1.06 12:1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