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3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
이번 일요일 포천 세종 고속도로에서 핸들 조작시에 차가 미끄러 질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때 약 100km 주행하고 있었습니다.
관련 점검 가능할까요?
관련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올해 8월에 리콜을 받았습니다.
드라이브 샤프트를 교체 했습니다.
올해 8,9월에 뒷바퀴 캘리퍼 불량으로 교체 했습니다.
이후에 시속 10km 이하으로 주행시에 뒷바퀴가 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관련해서 1번 점검을 받았습니다. 그때는 이상이 없다고 답변 주셨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정 경우에 재현이 되는 경우는 드물고요.
시속 10km 이하일때 자주 발생합니다.
관련해서 점검 받을 수 있을까요?
참고으로 ChatGPT 에서 답변 받을 아래 링크에 올려 놓았습니다.
100% 정답을 아닐 수 있지만 참고 자료으로 읽어봐 주세요.
https://photos.app.goo.gl/xtgxwvhuZMTMDJrw6
앞 유리 와이퍼을 올려 놓고 본네트을 열었습니다.
본네트가 살짝 구부려 졌습니다.
수리 가능할까요?
3가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