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서울[양재점]
고속 주행시에 핸들 조작시 미끄러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김*식
25.11.13 00:09
조회수
71
댓글수
1
김*식
25.11.13 00:09:20
조회수
71
추천수
차량모델명
혼다 어코드 9세대
연식
2013
차량번호
38모7728
주행거리
149000 Km

안녕하세요.

 

3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

 

질문1

이번 일요일 포천 세종 고속도로에서 핸들 조작시에 차가 미끄러 질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때 약 100km 주행하고 있었습니다.

관련 점검 가능할까요?

 

관련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올해 8월에 리콜을 받았습니다.

드라이브 샤프트를 교체 했습니다.

 

 

질문2

올해 8,9월에 뒷바퀴 캘리퍼 불량으로 교체 했습니다.

 

이후에 시속 10km 이하으로  주행시에 뒷바퀴가 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관련해서 1번 점검을 받았습니다. 그때는 이상이 없다고 답변 주셨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정 경우에 재현이 되는 경우는 드물고요.

시속 10km 이하일때 자주 발생합니다.

 

관련해서 점검 받을 수 있을까요?

 

참고으로 ChatGPT 에서 답변 받을 아래 링크에 올려 놓았습니다.

100% 정답을 아닐 수 있지만 참고 자료으로 읽어봐 주세요.

https://photos.app.goo.gl/xtgxwvhuZMTMDJrw6

 

질문3

앞 유리 와이퍼을 올려 놓고 본네트을 열었습니다.

본네트가 살짝 구부려 졌습니다. 

수리 가능할까요?

 

 

3가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1.13 07:5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