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부산[중동점]
w213 E300 4m 문의드립니다.
하*종
25.11.20 09:01
조회수
50
댓글수
2
하*종
25.11.20 09:01:20
조회수
50
추천수
차량모델명
w213 e클래스
연식
2019년
차량번호
152우9339
주행거리
103000 Km

현재 10만키로 조금 넘어서 엔진오일갈겸 10만키로차 정비를 의뢰드릴려고 하는데. 

찾아보니 미션오일, 디퍼런셜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등을 갈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정비를 보통 많이들 하시는지 엔징오일 연료 필터 외 각종 오일들을 가지고 계신지 아니면 사서 가야하는지 사서가야하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 추천이 가능한지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 부산[중동점]
    좋아요 0
    미션,브레이크,디퍼 오일류들은 항시 재고가 있습니다. 예약후 방문 바라며, 사오신다면 공임만 받는 시스템입니다. 제품 종류가 너무 많기에 코칭을 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미션,브레이크,디퍼 오일류들은 항시 재고가 있습니다.

    예약후 방문 바라며,

    사오신다면 공임만 받는 시스템입니다.

    제품 종류가 너무 많기에 코칭을 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2025.11.20 09:07
  • 하성종
    좋아요 0
    그렇게만 정비 하면 될까요??
    그렇게만 정비 하면 될까요??
    2025.11.20 09:1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