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부산[중동점]
엔진오일을 좀 빼려합니다.
박*돈
25.11.20 09:13
조회수
51
댓글수
1
박*돈
25.11.20 09:13:12
조회수
51
추천수
차량모델명
포르쉐카이엔
연식
2017
차량번호
127
주행거리
140000

엔진오일을 많이 넣어서 조금 빼려합니다.

 

엔진룸 쪽에서는 석션기로 뺄수없고

 

아래쪽 오일팬으로 빼야하는데

 

코크 홈이 좀 닳아서 풀고 나서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그래서 막을수 있는 포르쉐 카이엔용 코크 따로 부품 주문해서 가져가는데 풀고 오일 빼고 그 오일 다시 부어서적정량 채워주시는 작업 가능하신지요?

 

오일 코크 빼는 렌치만있음 되실거같아요

  • 부산[중동점]
    좋아요 0
    통화완료.
    통화완료.
    2025.11.20 14:0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