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가가멜모터스
안녕하세요 차량 정비 관련 문의드립니다.
탁*빈
25.11.24 07:42
조회수
58
댓글수
1
탁*빈
25.11.24 07:42:55
조회수
58
추천수
차량모델명
미니쿠퍼 F60 컨트리맨
연식
2021
차량번호
7374
주행거리
55379

안녕하세요. F60 차량 입니다.

요즘 주행할 때 이상한 소리가 나서 여쭤보려고 글 남깁니다.

증상은 이렇습니다.
 

- 시동 걸고 출발한 후 처음 5~10분 정도까지
- 엑셀을 밟았다가 발을 뗄 때만
- 뒤쪽, 뒷바퀴 근처에서 ‘덜컥’ 혹은 ‘꿀렁’ 하는 느낌과 소리가 납니다.
- 요철이나 방지턱을 넘지 않을 때도, 가속 → 엑셀 오프 순간에만 주로 나고요.
- 한 10분 정도 타서 차가 좀 따뜻해지면 그 다음부터는 거의 소리가 안 납니다.
 

브레이크 패드도 다된거같은제 아침에 끼익하는 소가 나네요. 어디를 점검해야될지 상담하고 방문드릴려고 합니다.

 

지난번 방문해서 전체 점검 했는데 그땐 이상이 없다고 하셨어요.

 

  • [수입차] 가가멜모터스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1.24 08:3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