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황프로모터스
작업 방식별로 가능 여부와 공임이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염*범
25.11.24 09:50
조회수
57
댓글수
1
염*범
25.11.24 09:50:37
조회수
57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 620D X-drive
연식
2024
차량번호
239나6377
주행거리
0 Km

작업 방식별로 가능 여부와 공임이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질문 1) 24년식 BMW 620D X-drive T/C 액 교체 시, 
        어떤 방식으로 잔유를 제거하시는지요?
        (1번) 스캐너로 내부 챔버 열고 기존 오일 제거해 주시나요?
        (2번) T/C 내부 챔버를 열지 않고, 호스 넣어서 일부 잔유만 뽑아내나요?
        (3번) 아예 트랜스퍼케이스를 탈거해서 내부 쇳가루까지 클리닝해주시는 샾도 있다던데 
               그런 작업도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방식별로 공임이 각각 어떻게 되나요?

 

질문 2) T/C 액 교체 공임은 얼마인가요?

 

질문 3) 디퍼런셜 액 앞/뒤 교체 공임은 얼마인가요?

 

질문 4) 엔진오일 교환 비용은 33,000 원인가요?
         아직 BSI 끝나지 않아서 리셋은 하지 않습니다.
        
질문 5) 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한가요?

  • [수입차] 황프로모터스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질문 1은 1번 방식으로 작업 가능합니다. 다만 2번 대비 드라마틱하게 오일이 많이 나오지 않음을 고지 합니다. 질문 2 (질문 1-1번) 작업으로 진행시 공임 10만원 받습니다 질문3 앞 디퍼 55,000원 / 리어 35,000원 입니다 질문4 엔진오일 레벨 전자식으로 추가 5,000원 발생 토탈 38,000원 입니다 질문5 지역화페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질문 1은 1번 방식으로 작업 가능합니다. 다만 2번 대비 드라마틱하게 오일이 많이 나오지 않음을 고지 합니다.
    질문 2 (질문 1-1번) 작업으로 진행시 공임 10만원 받습니다
    질문3 앞 디퍼 55,000원 / 리어 35,000원 입니다
    질문4 엔진오일 레벨 전자식으로 추가 5,000원 발생 토탈 38,000원 입니다
    질문5 지역화페 가능합니다
    2025.11.24 21:1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