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업 방식별로 가능 여부와 공임이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질문 1) 24년식 BMW 620D X-drive T/C 액 교체 시,
어떤 방식으로 잔유를 제거하시는지요?
(1번) 스캐너로 내부 챔버 열고 기존 오일 제거해 주시나요?
(2번) T/C 내부 챔버를 열지 않고, 호스 넣어서 일부 잔유만 뽑아내나요?
(3번) 아예 트랜스퍼케이스를 탈거해서 내부 쇳가루까지 클리닝해주시는 샾도 있다던데
그런 작업도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방식별로 공임이 각각 어떻게 되나요?
질문 2) T/C 액 교체 공임은 얼마인가요?
질문 3) 디퍼런셜 액 앞/뒤 교체 공임은 얼마인가요?
질문 4) 엔진오일 교환 비용은 33,000 원인가요?
아직 BSI 끝나지 않아서 리셋은 하지 않습니다.
질문 5) 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한가요?
질문 1은 1번 방식으로 작업 가능합니다. 다만 2번 대비 드라마틱하게 오일이 많이 나오지 않음을 고지 합니다.
질문 2 (질문 1-1번) 작업으로 진행시 공임 10만원 받습니다
질문3 앞 디퍼 55,000원 / 리어 35,000원 입니다
질문4 엔진오일 레벨 전자식으로 추가 5,000원 발생 토탈 38,000원 입니다
질문5 지역화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