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1) 24년식 BMW 620D X-drive T/C 액 교체 시,
어떤 방식으로 잔유를 제거하시는지요?
(1번) 스캐너로 내부 챔버 열고 기존 오일 제거해 주시나요?
(2번) T/C 내부 챔버를 열지 않고, 호스 넣어서 일부 잔유만 뽑아내나요?
(3번) 아예 트랜스퍼케이스를 탈거해서 내부 쇳가루까지 클리닝해주시는 샾도 있다던데
그런 작업도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방식별로 공임이 각각 어떻게 되나요?
질문 2) T/C 교체 공임은 얼마인가요?
질문 3) 디퍼런셜 액 앞/뒤 교체 공임은 얼마인가요?
질문 4) 엔진오일 교환 비용은 33,000 원인가요?
아직 BSI 끝나지 않아서 리셋은 하지 않습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1) (1) 스캐너로 내부챔버열고 오일제거는 불가능한 이야기입니다.
(2)호스로 석션 가능합니다.50~60프로 제거 됩니다. 저희는 이 방식을 사용합니다. 공임은 10만원 입니다.
(3)지금 고객님 차량은 지금 굳이 t/c를 탈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2)앞 디퍼오일 교환공임 55000원 / 뒤 디퍼오일 교환 공임 35000원 입니다.
3)엔진오일 교환 비용은 기본(엔진오일+오일필터) 33000원입니다.
에어크리너(1만원), 항균필터(25000원) 추가비용 발생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