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남양주[다산점]
냉각수 및 브레이크 오일 관련 문의
홍*선
25.11.28 11:09
조회수
39
댓글수
3
홍*선
25.11.28 11:09:23
조회수
39
추천수
차량모델명
알티마
연식
2014
차량번호
12누3872
주행거리
184000 Km

안녕하세요? 

어제 (11/27) 저 대신 아들이 방문하여 엔진오일 및 점화플러그를 교환 하였습니다.

어제도 친절하게 잘 교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업이 끝나고 냉각수 및 브레이크 오일을 교환해야 될 것이라고 말씀을 주셨다 들었습니다.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문의 드립니다.

 

  1. 1. 차량 : 알티마 (2014년) 2.5L
  2. 2. 문의사항
  3.    1) 냉각수 : 냉각수는 운전하면서 그동안 다른 것을 정비받으면서 보충을 받아본 기억이 있지만 교환은 해본적이 없습니다.
  4.                       냉각수는 총 몇 L를 준비해야 하나요?
  5.    2) 브레이크 오일 교환은 몇L를 준비해야 하나요? 그리고 삼성꺼를 준비해도 된다 하셨는데 SM7용으로 준비하면 되는 것인지요?

 

그럼 답변 부탁드립니다.

  • 남양주[다산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1.28 11:20
  • 한강도곡
    좋아요 0
    부동액은 4리터 2개 총 8리터를 구매하면 되나요? 그리고 말씀주신 제품을 찾아보니 원액이 있고 희석이 두가지가 있던데....어떤 것으로 8L를 구매해야 하는 건가요?
    부동액은 4리터 2개 총 8리터를 구매하면 되나요? 그리고 말씀주신 제품을 찾아보니 원액이 있고 희석이 두가지가 있던데....어떤 것으로 8L를 구매해야 하는 건가요?
    2025.11.28 11:29
  • 한강도곡
    좋아요 0
    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2025.11.28 11:2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