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천안[서북점]
브레이크 떼면 텅 하는 소음과 함께 츨발하는 증상 문의
송*섭
25.12.04 22:36
조회수
38
댓글수
1
송*섭
25.12.04 22:36:34
조회수
38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330i
연식
2020.04
차량번호
226서5078
주행거리
43000

차대번호 : WBA5R3103LFJ53398

 

수고많으십니다.

 

기어 D 상태에서 신호대기중에 브레이크 밟고 있다가

브레이크를 떼면 보통 스믈스믈 앞으로 가는데,

어제 저녁부터 브레이크를 떼면 브레이크가 다 안풀린듯이 “텅” 하는 소음과 함께 출발하고, 어쩔땐 브레이크 발 떼도 아예 꼼짝도 안하고 있다가 제가 악셀을 밟으면 텅~이러면서 뭔가 충격이 있는 소리가 나면서 움직입니다.

 

예상되는 증상으로는 브레이크 캘리퍼 공기찼거나, 브레이크 리턴이 제대로안되거나 피스톤이 고착되거나 등등 의심하고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와 수리를 받을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 천안[서북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2.05 08:3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