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분당[정자점]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관련되서 정비문의드립니다.
오*진
25.12.08 13:19
조회수
40
댓글수
2
오*진
25.12.08 13:19:55
조회수
40
추천수
차량모델명
B클래스(1세대)
연식
2011
차량번호
67구2809
주행거리
175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기존에 정자점에서 정비받았었던 벤츠b200 w245 마이비 차량입니다. 

 

제가 봤을 땐 경고등 증상보니,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오일이 부족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부속품없이 정비를 진행하려면 정비비용이 얼마정도 발생하는지 견적을 알고 싶어 이렇게 질문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일단 증상은 사이드브레이크를 올리거나 내리거나 할 때도 계속 켜져있는상태이고 주행을하면 소거되는 증상이 보입니다.

 

공임비 포함하여 얼마정도 되는지 견젹 알려주시면 예약일정 잡고 바로 방문드릴려고합니다~

 

 

 

  • 분당[정자점]
    좋아요 1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입차는 무조건 차대번호가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오일부족 및 브레이크 패드 이상 경고등 입니다 차를 봐야 됩니다 전패드인지 후패드 인지 샵에 입고 확인 -- 부품 주문 -- 도착 --- 정비
    안녕하세요 고객님
    수입차는 무조건 차대번호가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오일부족 및 브레이크 패드 이상 경고등 입니다
    차를 봐야 됩니다
    전패드인지 후패드 인지
    샵에 입고 확인 -- 부품 주문 -- 도착 --- 정비
    2025.12.08 15:30
  • 빽곰이
    좋아요 1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2.08 19:1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