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대번호 : WBA5E710XFG154596
안녕하세요,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리고 몇 번 방문 드렸던 김형순입니다.
올해 4월쯤에 로커암 커버 누유 확인하고, 6월 쯤에 방문 드렸을 때 조금 더 타도 될 것 같다 하셔서 계속 타고 있습니다.
엔진오일, TC 오일, 디퍼런셜 오일 교환하려고 해서 방문 드리고자 하는데. 이전에 누유 있었던 것과 관련해 질문 드립니다.
오일이 밑으로 흐르는 건 아닌데 최근에 봤을 때 로커암 커버 주변이 까맣게 되어서
(사진의 빨간 부분이고, 더 검은색입니다. 물티슈로 닦으면 본래 은색이 나옵니다) 커버를 갈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1. 2-3년 더 탈 생각인데 엔진 오일만 더 보충하면서 타도 될지
2. 커버 교체 하면서 관련 정비를 검색해보면 동와셔도 함께 교환하는 걸로 나와있는데 다 바꾸는게 좋을지 만약에 교환한다고 하면 정비비용은 얼마 정도, 정비 시간은 얼마나 잡고 입고를 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3. 이전에 타 업체에서 등속조인트 운전석 쪽 부트만 교체를 한 적이 있는데 괜찮은지 하체 상태도 한 번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전화로 카톡으로 연락드렸을 때 항상 자세히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말씀해주셔도 좋습니다.
010-8988-0543 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추운데 건강 조심하시구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