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대번호는 WAUZZZ4G2GN093817이고요. dl382 전륜 0ck dct 7단 미션입니다. 미션커버 훼손된 상태구요 4G0863822E 구입해 들고갈 예정입니다. 2주전에 미션오일 가스켓을 갈았는데 그 수리점이 미션오일팬은 as를 안해주겠다고 해서 미션오일 누유가 있는지 추가로 확인하고 다시 다른 날로 예약해서 방문해도 될까요? 오일이 또 세는거 같은데 그 수리점 실력이 영 못미덥고 기분도 상해서요.. 미션오일팬을 교체해야할 것 같답니다. 0CK321359M부품과 고무 가스켓, 볼트(N10156207)를 새로 사려고 하는데 25개인지 14개 사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메인볼트가14개라는 건가요?드레인플러그, 레벨링플러그도 새것으로 따로 사갈 생각입니다. 냉각수도 조금 챙겨가겠습니다.
dct미션 오일은 5L면 될까요? 캐스트롤 트랜스맥스 듀얼 멀티비히클 055 529 사가려 하는데요. 혹시 변속충격이 심하면 tcu 어댑테이션? 생각중입니다. 라베놀 dct dsg 055 529와 고민하고 있습니다. 점도차이가 5.4cSt와 5.55cSt로 0.11정도 차이나는데 tcu가 무리할정도의 차이는 아닐까요?
그렇게 하여 팬탈착 오일 교환하면 미션오일드레인 공임, 팬탈착 교환공임 따로 전부 지불해야 할까요? 또 tcu초기화 및 학습주행은 공임이 얼마인지 알수 있을까요? 혹시 운이 좋아 미션오일 누유가 없고 하부커버만 교체하게 된다면 그것은 공임비용이 어떻게 될려나요.. 잔병치레가 많아 미션이 관리가 참 힘드네요. 혹시 제 질문중에 틀린내용이나 부품 품번 잘못 된것 있으면 바로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부커넥터? 누유면 수리 좀 고민해보려 하고 아에 미션하우징 철부분 손상으로 인한 누유면 수리방법 없으면 폐차나 판매 생각중입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