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서울[양재점]
에어컨틀면 기름냄새가 심하게 나옵니다 ㅠㅠ
조*훈
25.12.18 08:14
조회수
67
댓글수
2
조*훈
25.12.18 08:14:14
조회수
67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 520d
연식
2012
차량번호
38루2216
주행거리
240000

안녕하세요~ 금호동쪽 수입차 카센터에서 차량 엔진쪽 수리후 

몇달후 처음으로 시통키고 에어컨, 히터를 틀었는데 틀때 마다
경유 기름냄새가 에어컨쪽으로 너무 심하게냄새가  

올라오네요 ㅠ 냄새가 안빠지고 계속납니다~

 

에어필터, 오일필터, 에어컨필터는 교체했는데 

냄새는 계속나옵니다 ㅠㅠ   어떤걸 교체하면되나요?

도와주세요~ ㅠ 가격이 얼마정도나오나요~??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2.18 09:06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2.18 08:2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