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우림자동차
차량 에어컨 경유 기름 냄새가 납니다~ ㅠㅠ
조*훈
25.12.17 23:13
조회수
62
댓글수
1
조*훈
25.12.17 23:13:00
조회수
62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 520d f10
연식
2012
차량번호
38루 2216
주행거리
240000

금호동쪽 수입차 카센터에서 차량 엔진쪽 수리후 

몇달후 처음으로 시통키고 에어컨, 히터를 틀었는데 틀때 마다
경유 기름냄새가 에어컨쪽으로 너무 심하게냄새가  

올라오네요 ㅠ 냄새가 안빠지고 계속납니다~

 

에어필터, 오일필터, 에어컨필터는 교체했는데 

냄새는 계속나옵니다 ㅠㅠ   어떤걸 교체하면되나요?

도와주세요~ ㅠ 가격이 얼마정도나오나요~??

  • [수입차] 우림자동차
    좋아요 0
    엔진수리한쪽에서 AS요청하시면됩니다
    엔진수리한쪽에서 AS요청하시면됩니다
    2025.12.18 08:37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