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당일 엔진오일 미세누유건 방문한 고객입니다.
그냥 타려고 했는데 좀 찾아보니 현재는 임시조치고 드레인 플러그?는 이번처럼 부착?토크? 문제로 누유된 후에는 교체하는게 맞다고들 하셔서 좀 찝찝해서 말씀 하셨던대로 교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추가적으로 엔진오일량도 체크 부탁드립니다ㅜㅜ 혹시 몰라 집와서 시동 끄고 한시간정도 뒤에 딥스틱 체크 해봤는데 휴지에 딥스틱 밑 부분(두꺼운부분)만 뭍고 중간 부분이 뭍어야 정상으로 알고있는데 오일이 뭍지 않는거같아서 한시간뒤에 체크 할때는 보통 10분뒤 체크 하는거보다 오일이 더 차있을텐데 밑에만 뭍는거면 오일이 부족하다는 얘기인데 채워주실 때 덜 채워주신게 아닐까요??? 제가 방문 했을때 지크 x9 5w40 7통 가지고 갔습니다 잔유제거를 안했기에 정규규격 7L충분했을거 같은데 이부분도 제가 전문가가 아니기에 아닐수도 있어 확인 같이하면 좋을거같습니다
공임나라신림점 다른차량까지 포함하여 방문한지 거의5~6년 되어갑니다. 한번도 이런적도 없었는데 ㅜㅜㅜ
엔진오일이 교체가 자동차정비의 기본인데 작업 해주신 엔지니어님이 새로오신분인거 같은데 미숙하신거 같습니다.. 저도 왔다갔다 하기 귀찮고 신경쓰기 싫은데
체크를 하다보니 있는 그대로 글 작성해놓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화요일날 전화주시고 이후에 오라고 말씀 하셨는데
화요일날 오후늦게라도 좋으니 체크 부탁 드리겠습니다ㅜㅜ 연락처 010-2478-6715 이며 댓글로 남겨주셔도 확인해서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