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 하세요~
지난12월 20일쯤 엔진 오일 교환 받은 차 입니다.
(그날 오일교환만 예약해서 사장님 바쁘셔서 앞뒤운전후 소음 모르겠다는 차 입니다)
18년식 미니쿠퍼 컨트리맨(디젤) 입니다.
핸들 돌릴 때마다, 두루룩~ or 더 러럭~ 중저음 소리 신경 쓰이내요.(제 느낌상 왼쪽 휠하스쪽 느낌)
중속이상 달릴땐 차량 소음에 묻힌 건지 잘 모르겠고요. 특히 주차 할때나 저속(1~10km)때 많이 들립니다.
리프트 뛰워서 (타이어 교체 작업 상태,바퀴 자유 구름 상태) 조향시 소음 안들려요.
뭐가 문제 인지 알수 있을까요? 수리 가능 할까요?
그리고
그랜저 조수석 문짝이 5mm 정도 밑으로 처진것 같은대 수리 가능 할까요?
24년 여름쯤 조수석 문짝 판금 도색 했습니다. 그때 단차 난 것도 수리함
25년 9월쯤 신호 대기중 뒤에서 온차가 박아서 범퍼 트렁크 판금 도색 (보험수리) 했습니다.
그땐 못 본건지 어디서 잘못 되었는지 지난 11월쯤 조수석 쪽 앞뒤 문 단차가 보여서 자세히 보니 조수석 앞문이 밑으로 5mm 정도 처져고 단차도 보입니다.(차량 잠금 정상 작동)
이런 것도 공임나라에서 수리 가능 한지 아니면 판금 전문점 가야 하는지 궁금 합니다.
빠른 답글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