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우림자동차
브레이크 밟을 때 소리 관련 문의 사항입니다.
박*원
26.01.05 10:55
조회수
77
댓글수
1
박*원
26.01.05 10:55:38
조회수
77
추천수
차량모델명
파사트
연식
18년
차량번호
68로6070
주행거리
10만

안녕하세요. 2월7일에 정비 예약해놓은 상황인데요.

브레이크 밟을 때 끼익하는 소리가 나는데, 이건 브레이크 오일 교체가 필요한건가요? 아니면 다른 정비가 필요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브레이크 관련해서도 미리 준비해야할게 있다면 같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입차] 우림자동차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05 16:0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