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용인[동백점]
안녕하세요. 정비관련 여쭙니다.
김*람
26.01.09 06:58
조회수
55
댓글수
1
김*람
26.01.09 06:58:13
조회수
55
추천수
차량모델명
한국지엠 알페온
연식
2013년
차량번호
61거1177
주행거리
134450

안녕하세요. 이번에 차량정비를 받으려고 예약을 했습니다.

정비목록은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부동액 교체입니다.

물품 결제전에 혹시 빠진게 있는지 여쭙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미션오일 드레인식으로 할때 5리터짜리 2개준비하면되는지, 레벨링 해주시는지 여쭙니다.

 

두번째는 브레이크오일 순환교체시 순정제품0.5리터 4개준비가 맞는지 여쭙니다.

 

세번째는 부동액이 원액, 프리믹스 두가지제품이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고있는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

교체시 어떤제품으로 하는게 나을지 필요한양은 4리터짜리 2개 총8리터 준비해서 방문해야하는지 여쭙니다.

아 그리고 부동액이 조금씩 줄어드는 현상이 있습니다.

본넷을 열고 확인을 해봐도 어디 세는곳은 안보이긴 합니다. 혹시 새 보조탱크도 구매후에 교체하는게 나을지 고견좀 여쭙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너무 두서없이 적었네요.

날씨 추운데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용인[동백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12 07:3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