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트랙
부조가생겨 문의드립니다
박*준
26.01.13 11:16
조회수
43
댓글수
2
박*준
26.01.13 11:16:33
조회수
43
추천수
차량모델명
E93 328i n51
연식
08
차량번호
107무1369
주행거리
211101

전에 부조는없었는데

예방차원으로 디사벨브 갈라고 문의드렷는데 

 

매니폴더 앗세이로해야된대서 천천히할라다가

 

갑자기 부조가생겨서 제 스캐너로 물려보니

 

밸브트로닉쪽 코드가떠서

 

밸브트로닉모터+편심축센서 갈아야될거같습니다

 

부품은제가 오늘시켜놧습니다

 

공임대략어느정도나올까요?

 

 

 

 

 

  • [수입차] 트랙
    좋아요 0
    죄송합니다 이건 작업을 해보지 않아서 어렵겠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이건 작업을 해보지 않아서 어렵겠습니다
    양해바랍니다
    2026.01.13 11:22
  • 서준
    좋아요 0
    아넵 ㅠㅠ
    아넵 ㅠㅠ
    2026.01.13 12:0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