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김해[내외점]
앞쪽 쇼바 2개, 스태빌라이저 2개 교체문의
조*혁
26.01.14 21:55
조회수
39
댓글수
1
조*혁
26.01.14 21:55:19
조회수
39
추천수
차량모델명
w212
연식
2014
차량번호
18모1514
주행거리
302000 Km

안녕하세요! 부품은 제가 준비해서

앞쪽쇼바 2개와 스태빌라이저 2개 교체하려고 합니다..

혹시 정비 가능여부와 대략 공임을 여쭤볼 수 있을까요?

 

엔진, 미션 미미교체 공임도 여쭤보고 싶습니다.

차가 노후화서되서 근시일에 해당사항 다 

 

정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김해[내외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15 08:4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