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더블유모터스
정비 공임 문의드립니다.
나*희
26.01.16 14:02
조회수
47
댓글수
2
나*희
26.01.16 14:02:52
조회수
47
추천수
차량모델명
Q7 4.2TDI
연식
2011
차량번호
43거3445
주행거리
415000 Km

사장님 안녕하세요. 

 

운행중 큰 문제가 발생하여 급하게 문의 드려봅니다.

 

아우디 Q7 2011년식 디젤 8기통 운행중인데 아무래도 연식과 주행거리가 오래되었는지 주행 중 갑자기 조수석쪽에 심하게 연기가 나고 주차하면 투명한 연료같은게 뚝뚝 떨어지는것을 보아 아무래도 연료가 새는거같아 운행을 중지하고 부랴부랴 견인으로 가까운 정비소를 찾았습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이 조수석쪽 인젝터로 뿌려주는 연료레일 (커먼레일) 과 고압펌프와 커먼레일사이를 연결해주는 금속 쇠파이프 두 부분이 노후화인지 거기서 누유가 되고있다해서 교체를 해야 할거같다고 하셨습니다. 인젝터쪽은 문제없는거같다는식으로 들었습니다.

 

교체하려는 부품이 아우디 센터에도 없고 전국 어디에도 신품은 구할수 없다하고 , 또한 부품자체가 워낙 가격이 비싸다기에

좀 합리적으로 수리하고 싶어서 제가 우선 중고로라도 부품을 구해서 사장님께 수리를 맡기고 싶습니다.

 

정확한것은 사장님께서도 보셔야겠지만 저 두부분 교체하는데 대략적으로 어느정도 공임 가이드라인 잡으면 될지 궁금합니다.! 

 

차대번호는 WAUZZZ4L7BD031048 입니다.

 

상황이 너무 급하여 두서없게 문의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 [수입차] 더블유모터스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0 22:22
  • [수입차] 더블유모터스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16 14:15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