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장님 안녕하세요.
일전에 번호판등 문의드렸었는데 사정이있어 고치지않고 계속 운행중 다른 더 큰 문제가 발생하여 급하게 문의 드려봅니다.
아우디 Q7 2011년식 디젤 8기통 운행중인데 아무래도 연식과 주행거리가 오래되었는지 주행 중 갑자기 조수석쪽에 연기가 나고 주차하면 투명한 연료같은게 뚝뚝 떨어지는것을 보아 아무래도 연료가 새는거같아 운행을 중지하고 부랴부랴 견인으로 가까운 정비소를 찾았습니다.
문제가 있는 부분이 조수석쪽 인젝터로 뿌려주는 연료파이프 (커먼레일) 과 고압펌프와 커먼레일사이를 연결해주는 금속 쇠파이프 두 부분이 노후화인지 거기서 누유가 되고있다해서 교체를 해야 할거같다고 하셨습니다. 인젝터쪽은 문제없는거같다는식으로 들었습니다.
교체하려는 부품이 아우디 센터에도 없고 전국 어디에도 신품은 구할수 없다하고 , 또한 부품자체가 워낙 가격이 비싸다기에
좀 합리적으로 수리하고 싶어서 제가 우선 중고로라도 부품을 구해서 사장님께 수리를 맡기고 싶습니다.
정확한것은 사장님께서도 보셔야겠지만 저 두부분 교체하는데 대략적으로 어느정도 공임 가이드라인 잡으면 될지 궁금합니다.!
차대번호는 WAUZZZ4L7BD031048 입니다.
상황이 너무 급하여 두서없게 문의드려서 죄송합니다.. 혹시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