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사장님 작년 5월경 두류점에서 미션오일 교환을 했습니다.
아무 문제 없이 운행하며 지냈는데, 며칠 전 엔진오일을 갈려고 다른 정비소에 가게 되었습니다.
엔진오일을 갈아준 정비소 사장님께서 미션오일팬에 누유가 조금씩 생긴다며, 빠른 시일 내에 정비를 받는 것을 추천하셨습니다.
그 후에 대구에서 벤츠 수리를 잘 보는 정비소를 찾아서 확인을 해보니 오일 팬 옆에 철제부품을 뜯어내고 오일팬을 설치한게 아니라,
철제부품이 고정된 상태에서 미션오일팬 나사를 조인 것 같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토크에 맞게 나사가 조여지지 않은 것 같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철제 부품에는 나사를 푼 흔 적도 없을뿐더러, 미션오일팬에서 조금씩 오일이 새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철제 부품은 사진 첨부 해두었습니다.)
혹시 사진에 첨부된 부품을 제거하지 않으시고, 나사를 조이신건가요?
믿고 맡겼는데, 조금 당황스럽네요 ㅎㅎ
저의 불찰일 수도 있기에 글 남겨봅니다.
(저번에 교체한 필터류와 브레이크액은 별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