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대구[두류점]
미션오일 교환 했던 건 문의 드립니다.
백*환
26.01.27 18:23
조회수
40
댓글수
1
백*환
26.01.27 18:23:10
조회수
40
추천수
차량모델명
E300 w213
연식
2017
차량번호
260모2243
주행거리
69000 Km

안녕하세요 사장님 작년 5월경 두류점에서 미션오일 교환을 했습니다.

 

아무 문제 없이 운행하며 지냈는데, 며칠 전 엔진오일을 갈려고 다른 정비소에 가게 되었습니다.

엔진오일을 갈아준 정비소 사장님께서 미션오일팬에 누유가 조금씩 생긴다며, 빠른 시일 내에 정비를 받는 것을 추천하셨습니다.

 

그 후에 대구에서 벤츠 수리를 잘 보는 정비소를 찾아서 확인을 해보니 오일 팬 옆에 철제부품을 뜯어내고 오일팬을 설치한게 아니라,

철제부품이 고정된 상태에서 미션오일팬 나사를 조인 것 같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토크에 맞게 나사가 조여지지 않은 것 같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철제 부품에는 나사를 푼 흔 적도 없을뿐더러, 미션오일팬에서 조금씩 오일이 새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철제 부품은 사진 첨부 해두었습니다.)

 

혹시 사진에 첨부된 부품을 제거하지 않으시고, 나사를 조이신건가요?

믿고 맡겼는데, 조금 당황스럽네요 ㅎㅎ

저의 불찰일 수도 있기에 글 남겨봅니다.

(저번에 교체한 필터류와 브레이크액은 별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대구[두류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1.27 19:5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