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화성[동탄2신도시점]
엔진오일 + 브레이크오일 질문
박*건
26.01.29 12:10
조회수
63
댓글수
1
박*건
26.01.29 12:10:50
조회수
63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 530i
연식
2018
차량번호
40너6622
주행거리
75,000 Km

1.엔진오일이랑 브레이크오일 잔유제거까지 해주시나요

 

2.브레이크 오일은 순환식으로 교체 되나요? 2L 준비 해가면 맞을까요? 공임은 이 경우에 50,000이 맞나요

  • 화성[동탄2신도시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입니다 엔진오일은 잔유제거 해드리고 브레이크 오일은 따로 잔유제거 없이 2리터 순환하는 방식입니다. 국산차는 공임비38000원 수입차는 5만원입니다 4피스톤 차량은 만원 추가되십니다
    안녕하세요 공임나라입니다 엔진오일은 잔유제거 해드리고 브레이크 오일은 따로 잔유제거 없이 2리터 순환하는 방식입니다. 국산차는 공임비38000원 수입차는 5만원입니다 4피스톤 차량은 만원 추가되십니다
    2026.01.29 16:2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