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DS모터스
사장님 재생쇼바 한쪽만 갈아도 될까요?
신*순
26.02.02 22:01
조회수
79
댓글수
1
신*순
26.02.02 22:01:32
조회수
79
추천수
차량모델명
730d
연식
2016.12
차량번호
381도3348
주행거리
87,000 Km

사장님.

지난번에 로어암까지 갈고 그 소리가 안 잡혀서 계속 신경 쓰이네요.

연식은 좀 됐지만 킬로수가 아직 9만도 안된상태라 소리가나는 조수석쪽만 알려주신 파츠팜 재생에어쇼바로 갈아볼까 하는데 어떨까요?

한쪽만 먼저 교체해도 괜찮을까요?

사장님이 하라는데로 하려고 합니다. 의견부탁드려요.

  • [수입차 ] DS모터스
    좋아요 1
    네 안녕하세요 요새 재생 작업이 뛰어나서 교환 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한쪽만 교환 보죠 감사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요새 재생 작업이 뛰어나서 교환 보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한쪽만 교환 보죠 감사합니다
    2026.02.02 22:5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