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경기[광명점]
브레이프 패드에서 나는소리인지 디스크소리인지
민*두
26.02.05 17:23
조회수
66
댓글수
1
민*두
26.02.05 17:23:18
조회수
66
추천수
차량모델명
BMW F20 118D
연식
2018년
차량번호
65라8495
주행거리
66000 Km

디스크 연마기가 있는 공임나라 찾다가 알게되었는데요 디스크 연마 가능한가요?

브레이크 패드를 브렘보꺼로 교체한지 두세달 되어가는데 가끔씩 브레이크 잡을떄 끼익끼익 소리가 납니다. 조금 거실릴만하면

안나고 또 날씨때문에 나기도 하는것 같으면서  또 매일은 아니지만 끼익 소리가 나는게 좀 연마같은걸 받으면 되겠나 싶어서요

일단은 엔진오일 교체할 때가 되어서 예약을 잡고 그때 함께 작업이 가능하면 예약을 하려고요, 

디스크 연마를 하면 되는건지요?

  • 경기[광명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06 07:2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