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차량 운행이 10만 킬로 가까이 되어 가면서, 최근에 운행 중 하체가
조금 헐렁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하체 정비와 부품 교환을 알아보는 중입니다.
정비를 한번 한 이후에 정확히 무엇을 교체해야 하는지는 견적이 나오겠으나,
제가 감이 전혀 없어서 대강 하체의 암, 부싱, 볼 조인트 등을 교체한다는 가정 하에
어느정도 가견적이 나올지 감을 먼저 잡고 싶습니다.
그에 따라서 부품은 제가 수급하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려고 하여 부품은 제가 가져가고
공임 지불시에 어느 정도 소요가 될런지도 정확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범위에서
안내주시면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업하시면 될듯합니다
부품은 당연히 고객님께서 직접 구매를 하셔도 좋으나, 보통 저렴한 제품은
얼마 사용하지 못하고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는 주로 렘포더 제품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작업후 얼라이먼트는 별도로 꼭 보셔야 되구요
공임은 대략 132만원 정도 예상됩니다. 정확한 견적은 실차 점검 및 조회후 안내 가능하구요
추가 궁금하신 부분은 전화 부탁드립니다 010-4300-3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