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작년에 공임나라 지점 잘못찾아서 잠시 대기하던 익스플로러 차주 입니다.
제목의 건으로 문의 드립니다.
첫번째로, 약 1개월전 방지턱 넘을때 하체 찌그덕 소음으로 타업체에서 로워암 양쪽을 교체 하였으나 잡히지 않았습니다.
인터넷 서칭 해본결과 스테빌라이져 부싱이 문제 인듯 합니다. 이부분 교체가 가능하시면 제가 부품 구해서 예약 잡으면 될까요?
두번째로 로워암 교체 후 주행 안정성이 떨어졌습니다.
코너 돌때 좌우 회전축 균형이 안맞는듯 합니다. 차체가 약간 미끄러지듯 조향이 됩니다. 한가지 더, 노면이 불규칙할때도 곧게 가지 못하고
우측으로 조금 쏠리는 듯 합니다. 이부분 제가 생각하기엔 로워암 조립시 뭔가 문제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교체한 곳에 이야기해보니 별거 아니라는 식이고 시간될때 가져와봐라고 하는데 별로 신뢰가 가지 않아 염치 불구하고 질문드렸습니다.
위 두가지 사항 교체 및 점검 가능하시면 필요한 부품이 어떤게 있을지 답변해 주시면 부품 구매 후 예약잡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