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트랙
abs 쪽도 수리 가능하실까요?
김*성
26.02.18 22:29
조회수
61
댓글수
1
김*성
26.02.18 22:29:00
조회수
61
추천수
차량모델명
골프6세대 2.0 tdi
연식
2010
차량번호
17모 5991
주행거리
128,000

차대번호 wvwzzz1kzaw405633

 

안녕하세요.

설날에 차에 경고등이 떠서 진단기 물려서 확인해보니 abs모듈이나 휠 스피드 센서 이상이 있다고 떴는데 혹시 수리 가능하실까요? 

abs 모듈은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 가게로 가면 재제조품 구입이 가능할지도 문의 드립니다.

정비 카테고리에 없어서 문의 드리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수입차] 트랙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9 09:10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