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대전[오정점]
혼다 레전드 3.5 2008년식 미션오일 레벨링 가능할까요?
유*완
26.02.19 11:08
조회수
48
댓글수
1
유*완
26.02.19 11:08:26
조회수
48
추천수
차량모델명
혼다 레전드
연식
2008
차량번호
31두1906
주행거리
195000 Km

안녕하세요.

 

혼다 레전드 3.5 2008년식입니다.

 

1년전 라디에이터 내부 미션오일 쿨러가 터져서 라디에터 교환, 미션오일 및 냉각수 플러싱 교체하였습니다.

 

이후 3단, 4단 변속시 충격이 발생하는데 

 

조심스럽지만 미션오일 레벨링부터 해보고자 합니다. 세컨카로서 평소 주행량이 많지는 않습니다.

 

레벨링 가능하실지요? 가능하시다면 방문 드리고 엔진오일도 교환하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대전[오정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2.19 11:4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