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군산[오식도점]
사이드미러 도장 문의드려요
이*인
26.02.21 23:20
조회수
65
댓글수
1
이*인
26.02.21 23:20:51
조회수
65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테온
연식
2023.10
차량번호
370도7159
주행거리
35000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주차되어 있는 제 차를 다른 차가 주차하다가 사이드미러를 스크래치냈는데요. 그분이 저한테 연락을 주셔서 같은 고향사람인지라… 싸게 도장하고 청구를 할까 합니다.

 

사이드미러  색상이 무광 그레이(망가니즈그레이?)  같은데요. 도장이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가격은 얼마정도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토요일만 시간이 나는데 토요일도 작업이 가능한지도 여쭙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군산[오식도점]
    좋아요 0
    1.2급 정비 공업사에 문의 바랍니다 ㅡ도색은 하지 않습니다
    1.2급 정비 공업사에 문의 바랍니다 ㅡ도색은 하지 않습니다
    2026.02.22 07:5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