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16만 넘은 2018년식 bmw 520d입니다. 11만정도에 중고로 구매해 엔진오일이나 브레이크패드 같은 필수 소모품만 교체하다가 이번에 카센터에 방문하니 조수석 쇼바도 터지고 엔진 미미도 갈아야하고 이것저것 정비할게 많더라구요. 카센터견적으로는 비용이 너무 많이 나와서 직접 부품을 구매하고 공임나라에서 진행하는게 그나마 가능할것 같아서 문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집이 김포이고 사무실이 정발산역이라 근처 공임나라를 알아보던중 가장 리뷰도 좋고 사장님 실력도 좋으신거 같아 연락드렸어요.
아래 내용들을 보시고 견적과 의견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엔진마운트좌우 + 미션마운트 (엔진떨림이 심해졌고 카센터에서 고무가 가라 앉았다고 합니다)
2, 미션오일 교체 (이왕이면 비용이 좀 들어도 순환식하고 싶은데 사장님 의견 부탁드려요)
3. 디퍼런셜기아 오일 교체 (미션오일과 함께 카센터에서 견적 주었습니다)
4, 엔진오일 교체 (5월이 교체 주기이긴한데 이번에 점검하면 같이 진행하고 싶어요)
5. 연료필터 (이것도 카센터에서 견적을 주었습니다)
6. 쇼바+마운트 (조수석쪽 쇼바에 오일 누유가 보였고 10만 넘은 차량이라 하게되면 앞쪽 같이나
4짝모두 하고 싶은데 비용과 의견도 함께 부탁드립니다)
그럼 견적과 의견 부탁드리고 정비시간도 대략적으로 반나절 걸린다 하루걸린다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아직 부품을 구매하지 않은 상태이니 부품구입시 고려해야 할 상황이 있으면 함께
부탁드립니다.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오일 청소포함 15만원
디퍼오일 35000원
엔진오일 33000원
연료휠타 60000원
앞쇼바 마운팅 포함 11만원 씩입니다
감사합니다
2틀 정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