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진미미 미션미미 교환후 auto start/stop 경고등이 떴습니다
타다보면 없어질거라해서 일주일 타보아도 안앖어 져 연락하니 차를 가지고 오라했습니다
차가져가니 기기 돌려보고 이상없다고 밧데리 출력이 안나온다고 밧데리문제라고 해서 밧데리 겨환한지 6개월되어 밧데리 업체에 다녀와서 밧데리 이상없다 확인받았습니다
차가 무겁게 나가고 연비떨어지고 엔진 떨림 심해져 알아보니 접지문제 가능성이 있다하여 접지 체크해달라 했습니다
이상없다합니다
날씨가 추워 그럴수 있고, 현재 많이 바빠 일주일후에 다시오라 해서 연락하니 또 알주일후에 오라해서 언성높이고, 다음날 갔습니다
접지 확인해달라 수차려 요구하여 겨우 확인받고 경고등은 없앴습니다
문제는 교환한 엔진미미가 어떤거내고 물으니 알려주는데 기름때가 덕지덕지 묻어있었습니다
새제품이 이럴수가 있냐 물으니 그럴수 있다고 다르누제품들을 보여주지만, 찌든때와 그냥 얼룩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었지만, 끝내 새제품이라고 받아서 세척해서 썼다고…
왜 새제품을 세척을 해서 쓰냐고 했더니 그럴수 있다고합니다…
납득이 안되어 다른 정비소에서 물으니 제가 바꾼 제품은 에프터제품으로 렘포더 제타라고 명세서에 써주었는데…. 그건 볼보마크가 새겨쟈있는 정품이라고만 말해줍니다…
전화해서 이야기하니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제품에 불만족하니 렘포더 제품 주문해서 다시 장착해준다합니다
더이상 믿을수 있는 곳에 처를 맡길수 없다하여 30만원 부분환불요구했고, 그렇겠다고한게 2월 3일인데 차일피일미루며 전화에 답변도 없고 이제는 차단을 했는지 전화도 안받습니다
환불 언제 해주실겁니까?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