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인천[원창점]
캘리퍼 볼트 마모 됐어요ㅜ
윤*별
26.03.04 12:44
조회수
34
댓글수
1
윤*별
26.03.04 12:44:34
조회수
34
추천수
차량모델명
카이엔
연식
2015
차량번호
68
주행거리
200,000

카이엔이에요. 앞 브레이크 캘리퍼 볼트 2개 중 1개가 마모 되서 풀리지가 않아요. 별모양 볼트인데 헤드는 살아있고 안쪽 별 모양이 전부 마모 되사 안 풀려요. 패드 교환하면서 풀 수 있을까요?

  • 인천[원창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이건 용접해서 풀어야 할것같습니다.. 공장에 들어가셔서 수리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건 용접해서 풀어야 할것같습니다.. 공장에 들어가셔서 수리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6.03.04 16:2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