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서울[양재점]
엔진오일 여쭤봅니다
최*영
26.03.07 17:30
조회수
52
댓글수
1
최*영
26.03.07 17:30:25
조회수
52
추천수
차량모델명
벤츠 E300
연식
2011-2012
차량번호
15서 8622
주행거리
13만 Km

엔진오일을  제가 직접 사서 가져갈지 아님 그곳에 가능한 엔진오일이있는지 여쭤봅니다 직접 사보는건 처음이라 모튤 엔진오일을 많이 쓰는거 같아서요 파신다면 얼마에 파시는지 그리고 제품이 모튤 8100 x 5w-40 하면 되는건지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8리터정도 들어간다고 하는데 비용 비교해보고 예약하려구여~~

 

  • 서울[양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6.03.08 13:1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