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수입차] 카닥터
에어컨 작동은 되나 시원한 바람이 안나옵니다ㅠ
최*배
25.10.24 12:05
조회수
31
댓글수
2
최*배
25.10.24 12:05:28
조회수
31
추천수
차량모델명
쿠퍼(2세대)
연식
2012
차량번호
54두1341
주행거리
68000

이번년에 에어컨 냉매충전후 한달뒤에 틀어는데 에어컨이 작동이 안됩니다

지금 상황은 콤프레셔는 돌아가는데 에어컨가스가 새는거 같습니다.

제 동일현상을 인터넷에 알아보니 에어컨 콘덴셔를 갈아야한다고 하네요.

남양에 수리 가능한곳 잇나요?

수리비는 대략 얼마정도 나오는지 궁금 합니다

  • [수입차] 카닥터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0.24 15:45
  • diary
    좋아요 0
    번거로우시겠지만 다른 지역도 괜찮습니당
    번거로우시겠지만 다른 지역도 괜찮습니당
    2025.10.24 17:03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