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전문점
수입차전문점
서울[논현점]
정비 문의 드립니다.
강*호
25.10.26 13:13
조회수
31
댓글수
2
강*호
25.10.26 13:13:38
조회수
31
추천수
차량모델명
E90 320i
연식
2011
차량번호
15루4649
주행거리
86000 Km

안녕하세요. 며칠 전 질문 드렸는데요.

뒷 디스크는 연마 없이 패드만 교체하려 하고 (디스크가 거의 안 닳아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브레이크 액 교환 정비를 추가하려 합니다.

브레이크액은 몇리터 가져가면 될까요?

 

부동액 순환식 교환이라면, 증류수 20리터 사가면 이걸로 세척하고 교환해 주시는 방식인가요?

아니면 부동액(희석됨) 18리터 정도 있는데, 새 부동액으로 순환시키는 방식인가요?

 

 

1. 앞 브레이크 디스크 & 패드 교체 - 부품 지참

2. 뒤 브레이크 패드 교체 - 부품 지참 (디스크는 교체 안함)

3. 냉각수 교체 - 부품(희석된 냉각수) 지참, 총 18리터 정도 

4. 브레이크액 교체 - 몇리터 가져가면 되나요?

  • NP
    좋아요 0
    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2025.10.27 01:22
  • 서울[논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10.26 22:1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