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양산[덕계점]
에어컨작동시
채*희
25.07.08 11:38
조회수
5
댓글수
1
채*희
25.07.08 11:38:30
조회수
5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 뉴모닝
연식
2013
차량번호
62소7970
주행거리
11만

주행중에는 괜찮은데 에어컨을 켜면

차에서 삐비비빅~~이런 소리가 나요.

지난번 밸트 교환을 여기서 했는데 하기전에 그런 소리 나다가 교체하고 나서는 안났거든요? 원인이 뭘까요

  • 양산[덕계점]
    좋아요 0
    네 벨트장력 조절하면 됭니다 오시면해드릴게요
    네 벨트장력 조절하면 됭니다 오시면해드릴게요
    2025.07.08 12:02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