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구[산격점]
GDI 엔진클리닝문의
노*훈
25.07.08 14:27
조회수
9
댓글수
1
노*훈
25.07.08 14:27:43
조회수
9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4
차량번호
57모2907
주행거리
180000 Km

GDI엔진으로 GDI엔진카본제거를 하려고합니다.

 

흡기크리닝, 연소실클리닝, 연료클리닝 여러가지가 있어서 어떤항목을 진행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모두 다 진행을 해야되나요? 

 

180000km타면서 한번도 진행하지 않았는데 어떤 항목을 진행해아 되며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대구[산격점]
    좋아요 0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연소실 크리닝 작업을 추천드리구요 대략 15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작업시 점화플러그,스로틀바디 세척등 연동해서 작업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공임나라 산격점입니다

    연소실 크리닝 작업을 추천드리구요 대략 15만원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작업시 점화플러그,스로틀바디 세척등 연동해서 작업 가능합니다
    2025.07.08 18:1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