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산[진구점]
핸들 스윽스윽 소리
박*남
25.07.10 17:33
조회수
6
댓글수
1
박*남
25.07.10 17:33:10
조회수
6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1
차량번호
38조4133
주행거리
204000 Km

1주일 전 핸들을 돌리는데 스윽스윽 갈리는 듯한 소리가 납니다.

멧돌갈리는 느낌이거나 플라스틱끼리 표면이 갈리는 소리가 납니다.

제가 다니는 2급 정비소에 여쭤보니 운행하는데는 지장이 없으니 그냥 타고 다녀도 된다고 하는데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

 

여기저기 온라인 상에서 동일 증상을 찾아보니 스몰베어링 교체를 하면 된다고 하는데 확실하지 않아서 여쭤봅니다.

해당 증상이 스몰베어링 문제이고 이것만 교체한다고 하면 전포동 가서 해당 부품 구매해서 교체하면 될 것 같은데요.

 

우선 제가 판단한 증상이 맞는지 궁금하고, 이 증상이 맞아 교체한다고 하면 공임비는 대략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 부산[진구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0 20:0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