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평택[진위점]
에어컨 문의
최*호
25.07.10 17:18
조회수
8
댓글수
1
최*호
25.07.10 17:18:09
조회수
8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 cn7
연식
2022
차량번호
157하 9476
주행거리
31500

얼마전 날씨가 슬슬 더워 에어컨을 작동시켰는데요

찬바람은 안나오고 뜨거운 바람만 나와서

가까운 카센터 가보니 가스가 하나도 없다고 해서

가스 충전후에 다시 찬바람이 잘 나왔었어요

 

카센터에서는

처음에 가스가 없을때 가스가 어디론가 새어나간것 같다고 했고

그걸 엔진에서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고 이력을 묻길레 3년전에 앞쪽에 사고가 있었고 수리후에 3년동안 사고전이나 사고후 에어컨으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었는데

사고후에 그때 에바 부분이 수리가 안되서 거기서 조금씩 새어나간게 아닐까 싶다고 했어요

 

우선 에바는 비용이 많이 든다고 확신없이 뜯을 수 없다고 해서

우선 가스만 형광물질 추가해서 충전했습니다

 

이후에 몇주뒤 운전석만 에어컨 작동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했네요

조수석은 찬바람 잘나옵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문제인지 가스가 또 떨어져서 그런건지

그냥 다 뜯어봐야할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후로 시간이 조금 더 지났는데

제가 밤에 일하다보니 한낮 땡볕에서는 에어컨을 써볼일이 없었다가 최근에 쓰게 되었는데

냉기가 영…

 

밤에는 차온도도 그렇고 열기가 다 빠져나가서인지 에어컨이 그나마 작동을 했던것 뿐이고

낮에는 조수석의 냉기도 희미하네요

 

차 상태를 봐야 견적이 나올까요??

 

  • 평택[진위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0 22:19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