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날씨가 슬슬 더워 에어컨을 작동시켰는데요
찬바람은 안나오고 뜨거운 바람만 나와서
가까운 카센터 가보니 가스가 하나도 없다고 해서
가스 충전후에 다시 찬바람이 잘 나왔었어요
카센터에서는
처음에 가스가 없을때 가스가 어디론가 새어나간것 같다고 했고
그걸 엔진에서 찾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고 이력을 묻길레 3년전에 앞쪽에 사고가 있었고 수리후에 3년동안 사고전이나 사고후 에어컨으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었는데
사고후에 그때 에바 부분이 수리가 안되서 거기서 조금씩 새어나간게 아닐까 싶다고 했어요
우선 에바는 비용이 많이 든다고 확신없이 뜯을 수 없다고 해서
우선 가스만 형광물질 추가해서 충전했습니다
이후에 몇주뒤 운전석만 에어컨 작동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했네요
조수석은 찬바람 잘나옵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문제인지 가스가 또 떨어져서 그런건지
그냥 다 뜯어봐야할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후로 시간이 조금 더 지났는데
제가 밤에 일하다보니 한낮 땡볕에서는 에어컨을 써볼일이 없었다가 최근에 쓰게 되었는데
냉기가 영…
밤에는 차온도도 그렇고 열기가 다 빠져나가서인지 에어컨이 그나마 작동을 했던것 뿐이고
낮에는 조수석의 냉기도 희미하네요
차 상태를 봐야 견적이 나올까요??
| 구분 | 캐쉬포인트 | 일 쓰기 제한 | 일 획득제한 |
|---|---|---|---|
| 정비후기게시판 | 50 | 2 | 2회 |
| 일반 게시판 | 5 | 30 | 5회 |
| 게시판 댓글 | 10 | 10 | 5회 |
| 추천하기(상대게시물) | 2 | 2 | 10회 |
| 추천받기(본인게시물) | 3 | 3 | 10회 |
| *닉네임변경 | -1000 (포인트몰구매) |
||
| *정비상담 | 0 | ||
| 특별 이벤트 포인트 | 해당포인트 | 해당포인트 |
포인트몰에서 구매한 정비쿠폰은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가능하며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