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수원[지동점]
지참품 확인 요청
김*균
25.07.10 21:20
조회수
75
댓글수
6
김*균
25.07.10 21:20:36
조회수
75
추천수
차량모델명
그랜저ig3.0 gdi
연식
18년11월
차량번호
53다1947
주행거리
57000 Km

흡기밸브크리닝

인젝터크리닝

미션오일(드레인)

브레이크오일(장비)

부동액교환(장비)

엔진오일교환(SET)

스로틀바디 클리닝

 

 

지참해야할 품목 맞는지 필요한게 어떤게 더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엔진오일 세븐골드 7골드 C2&C3 5W30 7L

오일필터 에어필터 에어컨필터 드레인볼트 와샤

미션오일 20L 드레인볼트 와샤

부동액은 몇리터 필요한가요?

브레이크오일 1L

 

이렇게만 가져가면 될까요?

  • james.kim
    좋아요 0
    혹시 민생회복소비지원금 사용가능처일까요?
    혹시 민생회복소비지원금 사용가능처일까요?
    2025.07.22 15:49
  • james.kim
    좋아요 0
    미션오일은 순환식으로 교체가 진행되나요? 아니면 드레인식으로 진행되나요? 오일팬이나 가스켓?? 등은 필요 없는걸까요? 제가 잘 모릅니다.. 부동액 원액으로 8리터 구매햇는데 정제수도 8리터 구매해가면 좋을까요? 보통 정제수 안가져가면 정비소에서는 수돗물로 한다고 들어서요
    미션오일은 순환식으로 교체가 진행되나요? 아니면 드레인식으로 진행되나요? 오일팬이나 가스켓?? 등은 필요 없는걸까요? 제가 잘 모릅니다..
    부동액 원액으로 8리터 구매햇는데 정제수도 8리터 구매해가면 좋을까요? 보통 정제수 안가져가면 정비소에서는 수돗물로 한다고 들어서요
    2025.07.12 17:09
  • 수원[지동점]
    좋아요 0
    미션오일 순환식으로 할 경우 오일만 20L 필요하시며, 부동액은 정제수 원하시면 챙겨오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미션오일 순환식으로 할 경우 오일만 20L 필요하시며, 부동액은 정제수 원하시면 챙겨오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2025.07.12 17:24
  • 수원[지동점]
    좋아요 1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레이크액이 상태가 안좋으면 2L 준비해주셔야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레이크액이 상태가 안좋으면 2L 준비해주셔야합니다~
    2025.07.10 21:23
  • 수원[지동점]
    좋아요 1
    순환식으로 진행하시며, 원액 6L이상 사오셔야 작업이 깨끗히 됩니다~(50:50제품은 안됩니다!)
    순환식으로 진행하시며, 원액 6L이상 사오셔야 작업이 깨끗히 됩니다~(50:50제품은 안됩니다!)
    2025.07.10 22:11
  • james.kim
    좋아요 0
    감사합니다 부동액(50:50)은 몇리터 준비해가야하나요? 다 빼고 새걸로 갈고싶습니다 미션오일은 순환식이랑 드레인식이 있던데 어떤걸로 하는게 좋은가요? 견적도 받아볼수있을까요?
    감사합니다 부동액(50:50)은 몇리터 준비해가야하나요? 다 빼고 새걸로 갈고싶습니다
    미션오일은 순환식이랑 드레인식이 있던데 어떤걸로 하는게 좋은가요?
    견적도 받아볼수있을까요?
    2025.07.10 22:06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