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일산[대화점]
미션오일 및 쇼바 관련 문의 드립니다.
박*호
25.07.11 09:24
조회수
24
댓글수
1
박*호
25.07.11 09:24:36
조회수
24
추천수
차량모델명
스파크
연식
2012
차량번호
21모5471
주행거리
185000 Km

 

 2012년식 쉐보레 스파크 lpg 수동 정비 관련 문의 드립니다. 

 5월에 엔진오일을  교체할때 쇼바와 미션오일을 교체 하는 것이 좋겠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미션오일은 5리터만 사서 가면 되는 건가요. 그외에 필터, 오링 외부 하우징 등도 사서 가야 하나요. 

 아니면 미션오일만 사서 가면 상태 보시고  교채하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하시면 별도로 교체 가능 하신가요. 

 쇼바도 역시 쇼바 본체만 사서 가면 되나요.. 

 

 쇼바 교환시 2일 정도 소모 된다고 하셨는 데. 

 8월 초에 가서  정비를 부탁 드릴예정입니다. 

 

 다시 문의 드리면 교체 부품만 사서 가도 추가 부품 교체가 발생하면 사장님께서 구하셔서 교환 가능 한건가요.

 

 항상 저희 차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  

 8월 초에 뵙겠습니다. ( 이틀 걸린다고 하셔서 휴가때 하려구요 ) 

 

  • 일산[대화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1 10:28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