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대전[반석점]
올뉴모닝 핸들 돌릴떄 딱딱 소음
이*환
25.07.11 22:55
조회수
42
댓글수
1
이*환
25.07.11 22:55:09
조회수
42
추천수
차량모델명
올뉴모닝
연식
2012
차량번호
30도7905
주행거리
77000 Km

2012년 올뉴모닝 입니다.

주행중 핸들 돌릴땐 소음이 안나는데

정차중 핸들 돌리면 딱딱딱 소리가 납니다.

 

수리하는데 수리비(공임포함)이 얼마나 들까요?

  • 대전[반석점]
    좋아요 0

    [비밀 댓글입니다]

    [비밀 댓글입니다]

    2025.07.11 23:21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