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가맹점
정식가맹점
부천[중동점]
저속에서 브레이크 소음
이*복
25.07.13 09:12
조회수
22
댓글수
1
이*복
25.07.13 09:12:57
조회수
22
추천수
차량모델명
아반떼MD
연식
2011
차량번호
14서6858
주행거리
125500 Km

작년 3월에 앞 조수석쪽 캘리퍼 고착으로 교환,

앞쪽 디스크, 패드 같이 교환했습니다.

 

지금 앞 운전석쪽에서 저속운행시,  브레이크잡을시 끼익소리가 나는데 점점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고착됐을 때처럼 열이 심하게나진 않는데 

캘 리퍼교체말고 수리도 가능한가요? 

  • 부천[중동점]
    좋아요 0
    한번방문해주세요
    한번방문해주세요
    2025.07.14 07:34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비방 등의 내용 작성 시
관리자 권한으로 즉시 제재 처리됩니다.